원격 상담원이 인터넷을 통해 고객님의 PC화면을 함께 보면서 원격으로 기술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.
서비스 요청 시 1544-6587 전화 연결 후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아래의
'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'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하시고 이후 절차는 담당자의 안내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.
1. 원도우10을 사용 중 이신가요? 이미 설치 되어 있을 수 있어요.
- 제어판 > 장치 및 프린터 보기 > TSC프린터 설치 여부를 먼저 확인 해주세요.
- TSC드라이버의 프린터 속성(P)에서 테스트 페이지가 정상 출력되면 프린터는 정상적인 연결 상태입니다.
2. 테스트 페이지가 정상 출력 되는데 택배프로그램에서 송장이 출력되지 않으시면 윈도우의 기본프린터 관리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.
- 윈도우 하단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> 작업 표시줄 설정(T)을 선택해주세요.
- 홈 > 장치 > 프린터 및 스캐너 > "Windows에서 내 기본 프린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허용" 항목을 해제하여 주세요.
3. 바코드 프린터를 다른 PC에 재 설치를 하고자 하시나요?
- 바코드프린터의 전원과 용지를 정상적으로 장착하여 주세요.
- 바코드프린터의 USB연결 케이블을 PC후면 USB단자에 연결하여 주세요.
- 프린터 드라이버는 홈페이지 상단 메뉴 자료실>택배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PS100 제품은 "PS100 프린터드라이버"를 선택 다운로드
TSC 제품은 "TSC통합드라이버 TSC_2021.2"를 선택 다운로드
원격지원 전에 먼저 확인해 주세요!
1. 원도우10을 사용 중 이신가요? 이미 설치 되어 있을 수 있어요.
- 제어판 > 장치 및 프린터 보기 > TSC프린터 설치 여부를 먼저 확인 해주세요.
- TSC드라이버의 프린터 속성(P)에서 테스트 페이지가 정상 출력되면 프린터는 정상적인 연결 상태입니다.
2. 테스트 페이지가 정상 출력 되는데 택배프로그램에서 송장이 출력되지 않으시면 윈도우의 기본프린터 관리 설정 여부를 확인해주세요.
- 윈도우 하단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> 작업 표시줄 설정(T)을 선택해주세요.
- 홈 > 장치 > 프린터 및 스캐너 > "Windows에서 내 기본 프린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허용" 항목을 해제하여 주세요.
3. 바코드 프린터를 다른 PC에 재 설치를 하고자 하시나요?
- 바코드프린터의 전원과 용지를 정상적으로 장착하여 주세요.
- 바코드프린터의 USB연결 케이블을 PC후면 USB단자에 연결하여 주세요.
- 프린터 드라이버는 홈페이지 상단 메뉴 자료실>택배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PS100 제품은 "PS100 프린터드라이버"를 선택 다운로드
TSC 제품은 "TSC통합드라이버 TSC_2021.2"를 선택 다운로드